본문 바로가기

정보,Tip

유튜브 시간 댓글 다는 방법 : 0:00 형식 타임라인

 

유튜브 시간 댓글 다는 방법 0:00 형식 타임라인

 

 

혹시 유튜브 많이 보시나요?

전 유투브 엄청 보는데요~

 

길이가 긴 영상을 볼 때면,

저 혼자 빵터지는 킬링파트 같은 것들을 북마크 해놓고 싶을 때가 있어요 ^_^

유툽 보는거 좋아하시는 분들, 다 공감하시죠?

저만 그러는거 아니죠?

ㅋㅋㅋ

 

무튼 각설하고,

유튜브 시간 댓글 다는 방법 바로 아래에서 알려드릴게요!!

 

1. 시간 댓글 (타임라인) 달고 싶은 영상을 찾는다.

 

저는 옐로우믹스테잎 이라는 채널을 좋아하는데요~

여기 올려주는 노래들마다 제 취향이어서 자주 듣는답니당.

 

일단 요 유투브 계정으로 들어갔어욥ㅋㅋㅋ

타임라인 시간 댓글 다는 방법 보여드리기 위해,,

 

 

 

2. 유튜브 시간 댓글 타임라인을 단다.

 

저는 보통, 요런 노래 모음 댓글에는

제가 좋아하는 노래가 나왔을 때, 나중에 저 스스로 찾아보기 쉽게 셀프-북마크를 다는 편이에요.

이 영상에도 역시, 제 취향의 노래가 나오는 타임에 맞춰 요러케 댓글을 달아줍니다.

 

@ 골뱅이나 # 이런거 붙일 필요 없이,

그냥 북마크를 하고 싶은 시간을 댓글에 적으면 돼요!

위 그림과 같이요!

 

저는 

03:36

요러케 적어주었어요.

 

 

 

그랬더니 이렇게 딱! 나온답니다 ㅎㅎ

귀찮게 샵이나 골뱅이 붙일 필요 없이, 숫자만 적으면 돼요 ㅎㅎ

 

모바일도 똑같은 방법으로 하시면

유튜브 시간 댓글 타임라인이 적용된답니다 ㅎㅎ

 

엄청 간단하고 쉽죠?

 

 


이상,

유튜브 시간 댓글 다는 방법 0:00형식 타임라인 포스팅 마칠게요 :)

매우 간단하고 쉽습니닷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