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애드센스 주소 변경 하기!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중입니다.]

 


애드센스 주소 변경 하기!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중입니다.]



왜이렇게 사진이 콩알만하게 나오는건지!

어제부터 갑자기, 애드센스 페이지 맨 상단에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중입니다.'라는 멘트가 빨간색 박스 안에 떠서
아주 사람 맘을 불안하게 했었습니닷 ㅋㅋㅋㅋㅋ

하지만 매우 별게 아니었습니다!!!!
수익을 신청할 수 있는 1차 관문을 통과했다!는 걸로 이해하면 되니,
넘 맘 졸이시진 않으셔도 돼요.

그리고 주소 확인/변경은 정말 정말 쉬우니
요 포스팅만 따라오시면 됩니다!



 

 

 



우선 왼쪽 사이드메뉴바에 있는 [지급]을 눌러주세요.
요기만 들어가는 것 만으로도 반은 해결입니다!
ㅋㅋㅋㅋ


 

 



[지급]에 들어가시면 [설정] 탭이 보이실 거에요!
여기 설정 탭에서는 [설정 관리]라는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설정관리]는 제가 따로 빨간색박스로 표시를 해 놨기 때문에,
빨간색 박스가 되어있는 곳을 누른다고 생각해주세요!


 

 

 


들어가시면 이렇게 [이름 및 주소]라는 항목이 있어요.
회색 박스에서, 본인이 기존에 입력해 놓은 주소가 현재 사는 주소와 알맞게 적혀있는지를 우선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혹여나,  현재 살고 계시는 집 주소가 구글 애드센스에 등록된 주소가 다르다고 하면,
위에 연필 모양의 아이콘을 눌러 수정해주시면 됩니다 :)




저는 제 현 주소지와 등록된 주소지가 같아,
맘 편히 구글의 우편을 기다려보려고 합니다!!

보통은 2주 정도 걸리는 것 같은데요~^^
여러분들도 인내심을 갖고 기다리시다보면 짠! 선물 처럼 PIN번호가 적힌 우편이 날라올 거라고 생각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애드센스 주소 변경 하기!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중입니다.] 포스팅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