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Tip

인스타그램 스토리 스티커/움짤 추가하기 || 완전 쉬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와 관련된 포스팅입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올릴 때, 스티커나 움짤로 꾸미고 싶은데 어떻게 할 지 모르는 경우가 있으시죠?

사실 저도 처음에 인스타그램 스토리 올릴 때 스티커 추가나 움짤 추가하는 방법을 몰라서 네이버를 찾아봤었는데욤ㅋㅋㅋ !!

사실 알고 보니 너무 너무 간단한 거여서 금방 익힐 수 있었어요 :)

요번엔 제가 알려드릴게요!

 

인스타그램 스토리 스티커/움짤 추가하기 || 완전 쉬워요!

 

우선 인스타그램스토리를 올리는 화면에 들어가서

화살표가 가리키고 있는 버튼을 눌러볼게요!

저게 인스타그램 스토리 스티커/움짤 추가하는 버튼이랍니다 :)

 

 

 

누르면 여러가지 스토리에 붙일 수 있는 스티커들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저희가 주목해야 할 건

두번째 줄의 제일 오른쪽

에 있는 GIF버튼입니다!

GIF버튼을 누르면 움짤을 검색해서 붙여넣을 수 있어요 :)

 

기본 움짤 말고 다른 스티커들을 붙여넣고 싶으신 경우에는 GIF가 아닌 다른 여러가지를 눌러보세요 :)

날짜/온도/퀴즈/질문/카운트다운/시간/위치/해시태그 등을 붙여넣으실 수 있답니다!!

 

 

 

 

GIF버튼을 누르고 들어가면,

인기스티커부터 나오게 되는데요~~ 

 

물론 인기스티커들 중에서도 내가 원하는 스티커가 있다면 바로 넣을 수 있겠지만,

그런 경우는 별로 없겠죠 ㅠㅠ

 

원하는 모양 등을 직접 검색했을 때 내가 원하는 움짤이 나올 확률이 높으니!

한 번 검색해봅시다 :)

 

 

 

저는 검색창에 LOVE를 적어넣고  관련 움짤 스티커들을 찾아보았어요 ㅎㅎ

한국어로 '사랑'이라고 적어넣어도 되지만, 영어로 검색했을 때 나오는 GIF 파일들이 훨씬 많아요!

그래서 저는 웬만하면 영어로 적어넣는 편입니다!

 

보통 제가 많이 쓰는 움짤 검색어는

love heart star glitter party yeah 등이 있네요 :)

참고해보세욤!! ㅎㅎ

 

 

 

움짤을 넣어 만든 스토리에요 :)

움짤은 말그대로 움직이는 짤방!이라 캡쳐로는 잘 살리기가 어려워 동영상을 저장해보았어요!

하트며 왕관이며 GIF에서 붙여넣은 스티커들이 막 움직이는 걸 보실 수 있으실 거에요!!

 

정말 간단하죠? ㅎㅎ

관련한 문의가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대댓글로 친절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 스티커/움짤 추가하기 || 완전 쉬워요! 포스팅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