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Tip

엑셀 단축키 모음 : 함수 마법사, 맞춤법 검사 외

 

 

엑셀 단축키 모음 : 함수 마법사, 맞춤법 검사 외

 

 

회사 생활 하면서 가장 많이 쓰는 프로그램.

단연 엑셀이 아닐까 싶어요!

 

지금 현재 신입사원인 저는,

선배님들의 화려한 엑셀 스킬에 항상 기죽었었고 ㅠㅠㅠ

그럴 때, 집가는 길에 간간히 보곤 했던 자료들인데

혹시 저처럼 엑셀문맹이어서 힘드신 분들이 계시다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서 올립니다 :)

 

 

 

이미지 오른쪽 상단에 '꿀팁저장소'라고 되어있죠?

페이스북 꿀팁저장소 라는 페이지에서 만든 엑셀 단축키 모음 이미지인데,

당시에 제가 유용하게 쓰일 것 같아서 저장해두었었던 거에요!

 

제가 만든건 아니구요,

원출처가 페이스북 꿀팁저장소라는거,

다시 한 번 밝힙니다!

 

 

 

 

내용은 거의 유사한데요,

저는 이 초록색 정리본이 더 눈에 확확 들어오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이 초록색 자료를 접한 이후로는 요것만 봤던 것 같아요 ㅎㅎ

 

이거 역시 제가 만든 자료는 아니구요,

어디 페이스북인지,, SNS에서 보고 다운받은 자료 같은데,

출처는 하단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Be your color라는 곳에서 만들어주신 소중한 자료임을 밝힙니다.

 

지금은 그나마 엑셀 사용하는 법이 조금 익혀지긴 했는데,

이 단축키들 도움이 컸던 것 같아요 ㅎㅎ

 

특히 함수마법사 Shift F3 / 맞춤법검사 F7

ㅋㅋㅋㅋ 시시때때로 눌러봤던 것 같습니다 ㅋㅋㅋ 혹시나 오류가 있을까하여 ㅎㅎㅎ

 


 

 

엑셀 단축키모음 !!

필요하신 분들이 있다면, 헤매지 마시고

요기서 다운받아 유용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