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Tip

수강신청 티켓팅 서버시간 : 타임네이비즘 / 타임나비즘

 

수강신청 티켓팅 서버시간 : 타임네이비즘 / 타임나비즘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서버시간을 정확하게 알려주는 사이트에 대한 내용입니다 ^^

대학 다닐 때, 수강신청 날에는 PC방에서 요거 키고 있는게 일이였는데요 ㅎㅎ

 

혹시 저처럼 수강신청을 하시거나, 아님 티켓팅 하실 때 

필요하실 수 있을 것 같아서 포스팅 하게 되었어요!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수강신청 티켓팅 서버시간 : 타임네이비즘 / 타임나비즘 포스팅 시작할게요!

 

 


 

우선 타임네이비즘 / 타임나비즘 서버링크를 먼저 첨부해드릴게요!

(원 사이트 이름은 '타임네이비즘'이 맞지만, 저희학교 저희과 친구들은 이 서버를 모두 '타임나비즘'이라고 불렀어서

두 개 이름 모두 포스팅 제목에 살려놓았어요 ㅋㅋㅋ 하지만 원래 서버 이름은 타임네이비즘 이라는거~ ㅋㅋㅋ)

 

 

http://time.navyism.com/

 

네이비즘 서버시간

티켓팅 시계,수강신청 서버시간,인터파크 티켓팅 서버시간,표준시간,서버타임,웹사이트 서버시계

time.navyism.com

 

타임네이비즘 서버시간 링크인데요,

여기 처음 들어가시는 분들은 어떻게 이 사이트를 이용/사용해야할 지 

다소 막막하게 느끼실 것 같아요! ㅠㅠ 

저도 첨에 설명듣지않고 할 땐 헤맸었어요 ㅠ

 

알고 보면 이용 방법은 엄청 간단하고 쉽답니다!

차근차근 알려드릴게요~!!

 

 

 

 

 

타임네이비즘/타임나비즘 링크에 들어가면

이런 화면이 보이실거에요~

광고들은 가려 놓았습니다! 정신사나워서욬ㅋㅋ ㅠㅠㅠ

 

무튼 지금 현재 표준시간이 나와있구요~ (제가 요 포스팅을 위해 타임네이비즘/타임나비즘 을 언제 들어갔는지.,. 서버시간이 나오네요 ㅋㅋㅋ 9월 20일... 일주일 전쯤이죠? ㅎㅎ)

 

 

 

 

 

해당 창 윗쪽에,

서버시간을 알고싶은 사이트 주소를 복사-붙여넣기 하여 입력해주시면 되는데요,

저는 어느 사이트를 써볼까 하다가 그냥 naver주소를 입력해보았습니다!

 

www.naver.com ㅋㅋ

요걸 입력하시고 오른쪽에 Fight라고 적혀있는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네이버의 현재 서버시간이 나오게 된답니다!

 

티켓팅이나 수강신청 같은 경우는 1초 차이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ㅠㅠ

요 서버시간을 알아보는 사이트 없이 그냥 표준시간만 보고 했다간,

큰 낭패를 보실 수 있어요..!

 

반드시 서버시간을 확인하신 후

수강신청 / 티켓팅을 하시는게 도움이 될것 같아요 ^^

 

 

 

 

더불어,

타임네이비즘/타임나비즘 공지로

이런게 올라왔더라구요..? 

 

네이비즘과 네이버시계의 차이점 자세히 알아보기. 라는 제목의 공지사항이었습니다..!

음.. 글을 다 읽어보긴 했는데, 그냥 저는 맘편히 타임네이비즘을 열심히 쓸랍니다..!

ㅋㅋㅋㅋ

 


수강신청 티켓팅 서버시간 : 타임네이비즘 / 타임나비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 수강신청/티켓팅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