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다이어트간식 || 다노샵 닭가슴살칩 오리지널 (진짜 X맛없음 ; 비추천)

 


요새 다이어트 하느라 각종 닭가슴살이며 다이어트도시락, 다이어트간식 같은거 사모으면서
저한테 맞는 것들을 찾아가고 있는데,
그 중에 진~~~~~~~~짜 맛없는 거 리뷰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다노샵 제품들 중에 맛있는 것도 있었는데,
다노샵 닭가슴살칩 오리지널은 진짜 진짜 심하게 너무 맛없어서 비추천 리뷰 씁니다 ㅠ
(다노샵 관계자 여러분,, 추천하는 것들도 리뷰 쓸테니깐 너무 뭐라하지 마요.. 진짜 맛없는 걸 어떡해..)


다이어트간식 || 다노샵 닭가슴살칩 오리지널 (진짜 X맛없음 ; 비추천) 포스팅 시작.


 


우선 생긴건 이렇게 생겼습니다.
이미 뜯어버려서, 포장이 예쁜채로 찍지는 못했지만,, 
딱 두개 먹고 더이상 못먹겠어서 이렇게 방치해둔 상황인데, 어떻게 처리해야할 지 고민이네요 ㅠ


우선 다노샵 제품 중에 제일 기대하던 다이어트간식 품목이 다노샵 닭가슴살칩이었던지라,
더 실망이 큰 듯 합니다.

우선 25g에 97kcal.
칼로리가 굉장히 착합니다.

그런데 제가 혹했던게, 단백질 21g !!!
진짜 닭가슴살을 말려서 칩처럼 만들었구나!!!!
요거 하나면 과자 없어도 되겠다!! 생각하고 유레카!하여 오리지널, 매운카레,참깨맛 샀는데...
오리지널 맛이 너무 충격이라, 매운카레와 참깨맛도,, 못 뜯겠다.. 어떡하죠
ㅋㅋㅋ ㅠㅠ



 

 

 


1. 국내산 무항생제 닭
2. 천연재료 사용
3. 닭가슴살 함량

네네.. 알겠는데, 가장 중요한게 맛이죠 ㅠㅠ
맛에 대한 말이 없는 거에서부터 눈치 챘어야 하는데...


다이어트간식 다노샵 닭가슴살칩 오리지널 의
영양정보 갑니다.

- 나트륨 35mg 2%
- 탄수화물 0g
- 당류 0g
- 지방 1.2g 2%
- 트랜스지방 0g
- 포화지방 0.2g 2%
- 콜레스테롤 29mg 10%
- 단백질 21g 38%


생긴 건 이렇게 생겼는데욤..

왜 맛없다고 하는지 알려드릴게요.

1. 비린내
일단 닭비린내가 너무 심해요. 원래 냄새.향 이런거에 진짜 완전 무뎌서, 다른사람이 못먹겠다고 하는 음식도 내가 먹을게 줘~~하는 사람인데요.
이건 진짜 먹다 토하겠어요. 너무 닭냄새가 심합니다.

2. 식감
저는 바삭바삭한 칩같은 식감인줄 알았어요.
네 처음엔 바삭바삭한데요, 입에 들어가면 약간 뭐랄까 쥐포같아진달까?
딱 쥐포를 바삭하게 구운 그런 식감이에요.


쥐포는 맛있잖아요? 근데 비린내 나는걸 그렇게 입에서 질겅 씹으려니 진짜 죽겠더라고요.
나중에는 물 가지고 와서, 그냥 물먹고 삼켰어요. 
진짜 토할뻔..

다이어터 여러분 진짜 이거 절대 사지마세요 ㅠ 넘 후회스러워요
그래도 너무 너무 먹어보고싶다는 분들께는 말리지 않을게요.......
하 저는 이거 남은 거 어떡하죠
진짜 입에 맞는다는 분 있으면 다 드리고 싶네요...

 

다이어트간식 || 다노샵 닭가슴살칩 오리지널 (진짜 X맛없음 ; 비추천) 포스팅 끝..

다노샵 관계자분들ㄲㅔ 다시한 번 죄송해요. 진짜 입에 안 맞는 걸 어떡해요..ㅠ

다른 맛있는 다노샵 다이어트간식 많이 사먹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