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Tip

파워포인트 사진 배경 제거 하는 방법

파워포인트 사진 배경 제거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워포인트 사진 배경 제거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전에는 remove.bg 라는 사이트로 쉽게 누끼 따는 방법, 배경 제거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었죠?

 

오늘은 파워포인트로 사진 배경 제거 하는 방법입니다 ^^

저는 전에 알려드린 remove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과, 파워포인트에서 배경을 제거하는 방법 두 가지를 번갈아가면서 쓰곤 한답니다 ^^

 

요것도 무지 간단하고 쉬워요 ㅎㅎ

주목~~ 완전 알쓸신잡이랍니다!

 

 

 

 

우선 오늘도, 꽃 사진을 준비했어요 ㅎㅎ

꽃 사진이 가장 예쁘고 만만한 것 같아요

자료도 많구요 ㅋㅋㅋ

 

빨간 장미 사진을 준비해서, 파워포인트에 올려 놓습니다.

 

 

 

 

다음 위에 제가 파란색으로 클릭해 둔 '그림서식'이라는 곳을 누릅니다.

제일 상단 메뉴바 맨 끝에 있으니, 아마 찾기 쉬우실 거에요~

 

다음, 그림서식을 누르셨다면

아마 그 하단 맨 첫번째로 '배경제거'라는 것이 나올텐데요~

 

그 배경제거를 눌러주세요!

 

 

 

 

 

 

짜잔!

일단 컴퓨터에서 자동으로 배경으로 추정되는 것들을 지워줘요.

보라색(자주색)이 덧입혀진 곳이 제거될 곳이랍니다.

 

아무 색상도 입혀지지 않은 것이 배경제거되고 난 사진이에요!

 

 

 

여기서 저는

왼쪽상단에 있는 '제거할 영역 표시'버튼을 눌러서요,

아웃포커스 된 뒤에 있는 장미들을 지워줬어요.

 

제거할 영역 표시를 누르면, 

커서가 펜모양으로 바뀌는데요,

커서로 지울 영역을 색칠하면 없어진답니다 ^^

 

매우 간단해요!

 

그렇게 원하는 배경을 다 지우고 나면,

변경 내용 유지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그럼 완성이에요!

 

 

 

 

그러면 짜잔!

요러케 제가 원하는 대로

장미꽃 한송이만 남은 걸 확인하실 수 있어요 :)

완전 편하죠?

 

 


파워포인트 사진 배경 제거하는 법 포스팅 마칠게요 

:)

 

유용한 꿀팁이 되었길 바라며,,,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