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용 구글 애널리틱스 평가시험2 정답
안녕하세요.
두 번째 목차에 있는 강의들을 다 듣고!
평가시험까지 마쳤습니다!
2번째 목차에 있는 강의들은 사실은 실습 위주였어요!
데모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실습들이었는데, 실제 페이지들을 보면서 하니까 좀 더 해볼만 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여전히 어렵긴 하지만요 ㅠ
무튼 열심히 하라는대로 잘 따라하고, 강의 잘 들었더니, 이번 평가시험2에서도 100점 맞았습니다 :)
초보자용 구글 애널리틱스 평가시험2 정답 스타트!

1. 보고서에서 두 기간을 비교할 때 사용하는 기능은?
기간비교
2. 사용자 측정항목이 측정하는 것은?
특정 기간에 사이트에서 한 번 이상 세션이 실행된 사용자
3.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이탈률이란?
사용자가 웹사이트에 도달한 후 상호작용 없이 이탈한 방문의 비율
각각 문제와 정답이었습니다.
문제가 이와 달라질 수도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저는 이런 문제들이 평가시험2에 나왔습니다 ^^

4.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측정기준에 해당하는 것은?
더 나은 분석을 위해 구성할 수 있는 데이터 세트의 속성
5.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측정항목이란?
측정기준과 쌍을 이루기도 하는 데이터 세트에 포함된 숫자
6.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보조 측정기준에 해당하는 것은?
보다 구체적인 분석을 위해 보고서에 추가할 수 있는 추가 측정기준
6번같은 경우는, 보기가 너무 비슷해서 다소 헷갈렸던 문제네요 ㅎㅎ ㅜㅜ

7. 보고서 데이터를 웹사이트 평균과 비교하는 Google 애널리틱스 시각화는?
비교보기
8. 샘플링된 Google 애널리틱스 보고서의 데이터 양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은?
샘플링 풀다운 메뉴에서 '높은 정확도'선택
7번과 8번의 문제와 정답이었습니다 ^^

드디어 마지막!
9. 대시보드에서 '템플릿 링크 공유'를 선택하는 경우 공유되는 것은?
대시보드만
10. 대시보드가 공유되면 사용자는 대시보드 구성을 수정할 수 있다.
참
10번은 참과 거짓을 판별하는 문제였습니다 ^^
확실히 평가시험 문제들이 있으니까,
강의를 더 열심히 듣게 되는 것 같아요..!!
화이팅!
'MK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지털 마케팅/광고 용어 2탄 : CTR CTA CPV 뜻 (0) | 2019.12.25 |
---|---|
디지털 마케팅/광고 용어 1탄 : CPC CPM CPA CPI (0) | 2019.12.24 |
그놈의 마케팅. 신영웅. (마케팅공부/마케터란..) (0) | 2019.10.06 |
초보자용 구글 애널리틱스 평가시험1 답안 (0) | 2019.10.04 |
구글 애널리틱스 아카데미 : 무료 구글 온라인 과정 (애널리틱스 배우기) (0) | 2019.10.03 |